홈 > 국내동향 > 호재/악재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2-08 / TokenPost

비트코인, 1년만에 하루 거래량 ‘증가’…기술 성장 신호 보여

최근 비트코인 하루 거래량이 증가했다. 8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는 트랜잭션피인포 데이터를 인용, 일간 거래량이 작년 1월 수준으로 늘었다고 보도했다. 일간 거래량 증가를 암호화폐 생태계 성장과 근본적인 기술 발전...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2-02 / 비트웹

루빗, 파산 선언했다가 번복, 왜?

신규 암호화폐 거래소 루빗이 갑자기 파산해 투자자 800여 명이 50억원의 손실을 입었다. 사용자들은 이들의 파산이 의도적인 것이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 전산오류를 바로잡고 2월7일 낮12시부터 거래를 재개하겠다고 공지한 것이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2-01 / 블록미디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평가, 국내 1위 BB등급이 최고

토큰인사이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평가 결과를 공개했다.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 코인베이스Pro, 후오비 글로벌이 가장 높은 수치인 A등급을 받았다. 반면 국내 거래소는 BB등급이 최고 등급이었는데 빗썸과 업비트가 이에 속했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28 / 비트웹

국내 4대 암호화폐 거래소, 이용자 보호 손잡는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업비트, 코빗, 코인원이 건전한 암호화폐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각 거래소의 이용자 보호와 이상거래 모니터링 업무 담당자 간 핫라인을 구축하고 자금세탁방지 공조에 나선다고 밝혔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22 / 블록미디어

한국 암호화폐 거래 80% 급감..투자자, 공짜 ‘에어드롭’만

지난 달 한국 암호화폐 거래량이 80% 가까이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그나마 살아남은 투자자들은 에어드롭 등 거래소 이슈성을 쫓으며 단기 수익에 기대고 있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22 / 블록미디어

코인제스트, 에어드랍 사고로 500만 달러 유출

코인제스트의 에어드랍 사고로 인해 6억 원이 유출된 뒤 다시 회수 결정을 내린 사건이 외신을 통해 보도됐다. 코인제스트의 사고는 위게임토큰(WGT) 에어드랍 과정에서 일어났으며 몇몇 고객은 원화를 입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21 / 블록미디어

빗썸 발 암호화폐 가격 변동에 울고 웃고

빗썸의 일부 암호화폐 지갑 오픈으로 인한 암호화폐 상승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지갑이 오픈되면 빗썸과 다른 거래소 간의 가격차로 인해 암호화폐 가격이 폭락하는 현상이 벌어져 투자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17 / 블록미디어

SNT, 스팀, 어거 등 알트코인 상승세는 빗썸 때문?

알트코인들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알트코인들이 갑작스러운 상승세를 보인 시점은 빗썸이 입출금을 금지했던 암호화폐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입출금을 재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16 / 블록미디어

빗썸, 가두리의 종식? 4개 암호화폐 입출금 재개

빗썸이 암호화폐 가두리 펌핑을 해제하는 것일까. 빗썸이 4개 암호화폐에 대해 입출금을 재개한다. 대상 암호화폐는 스트라티스(STRAT), 왁스(WAX), 애터니티(AE), 기프토(GTO)다.
국내동향 > 호재/악재 2019-01-16 / 블록미디어

올스타빗 피해자 집회 열려…“거래소 갑질, 더는 못 참아”

넉 달 가까이 출금대기 및 출금불가 문제로 피해를 입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올스타빗의 이용자들이 집회를 열고 출금불가 조치로 인한 피해에 대해 주장하며, 관련 업체에 해명을 요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