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국내동향 > 기타뉴스 2019.08.19 14:00 / 코이니스타

(주)새길 센터코인 예방의학 관련사업 투자 진행

㈜새길 센터코인은 미래 지향적이며 부가가치가 높은 예방의료 사업에 투자한다. 본 투자는 인류 질의 예방을 통하여 보다 나은 건강한 생활을 이바지하는 데 목적을 두고 진행하였으며, 이번 투자 결정은 센터코인의 사업목적과 부합되어 투자를 결정하였다고 한다. 따라서 세계최대 유전자 검사업체를 통해서 검사되는 개인유전자 분석 서비스사업 통해 (주)새길 센터코인은 안정적이고 검증된 수익모델을 보유하게 되었다.



본 사업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자신의 발병가능 한 질병을 미리 확인하고, 그 분석 결과에 따라 치유 및 회복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며, 진단적 검사, 예측적 검사, 정밀 의료검사, 기타이유 등으로 나누어 3개 분야 이상을 선도적으로 개발한다.

1.진단적 검사
증상이 있는 환자에서 의심되는 유전질환을 확진하거나 감별진단을 위해서 시행한다.

2.예측적 검사
현재 증상은 없지만, 유전질환의 가족력이 있는 사람에서 질환의 원인이 되는 돌연변이 유무를 알기 위한 검사로 발병 전에 진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방, 조기 진단, 치료 및 관리에 도움을 주어 질환의 이환율과 사망률을 감소시킬 수 있음.
 
3.정밀 의료
개인의 유전적 특성의 차이를 고려하는 맞춤 치료를 위해서 검사를 진행한다.

4.기타 이유
1) 선제적 예방/치료를 통해 진료비 경감 효과 : 분석 데이터를 통해 건강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시
2) 미래 의학의 혜택적 효과

미국 조사기관인 그랜드 뷰 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유전체학 시장은 2020년 227억 달러로 추정된다고 한다. 앞으로도 유전체학 시장은 점차 규모가 확대될 예정이다.

위와 같은 사업의 투자를 통하여, 센터코인의 가치상승과 글로벌적 사업 확장이 기대된다.
<코이니스타>

| |